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2-12 16:15:38
기사수정


▲ [출처: 미탭스플러스]


미탭스플러스의 자회사 블록체인 전문기업 업사이드는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UPXIDE)가 정보보호 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IEC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중 9번째다. 


ISO/IEC 27001은 국제표준화 기구((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 ISO)와 국제전기표준회의(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 IEC)가 제정하는 정보보호 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이다. 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정보보호 정책, 물리적 보안, 접근통제, 법적 준거성 등 14개 관리영역 114개 항목에 대해 적정성 평가를 모두 통과해야 한다. 


업사이드는 그간 고객의 자산과 정보를 보호하고 안전한 거래환경 조성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설명했다. 


백성철 업사이드 대표는 “이번 인증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 내 ISMS 인증 획득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정보보안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로 신뢰받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chainnews.co.kr/news/view.php?idx=368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