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코리아, 편의성 강화한 앱 2.1 배포
  • 한만혁 기자
  • 등록 2019-02-12 16:09:01

기사수정


▲ [출처: 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기능 및 사용성을 강화한 앱 2.1 버전을 배포했다. 


이번에 발표한 버전은 암호화폐 거래부터 자산 관리, C2C 마켓 등 다양한 기능을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반응 속도를 높이고 사용자 중심 UX 설계와 메뉴 단순화에 집중했다. 또한 분산됐던 각종 목록을 보기 쉽게 그룹화해 좌측 슬라이드 메뉴로 재구성했다. 앱 하나로 가입부터 인증, 거래, 원화(KRW) 및 암호화폐의 입출금까지 모두 가능하다.


암호화폐 시세 변화를 한눈에 파악하고 의사 결정할 수 있는 차트도 적용했다. 모바일 UI에 최적화된 실시간 차트를 제공해 이동평균선, 볼린져 밴드, MACD, KDJ, 윌리엄스, 상대강도지수와 같은 전문 분석 지표 제공과 변동률 및 시가, 종가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덕분에 실시간 거래를 직관적으로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인 검색, 코인별 거래 내역 노출, 거래소와 C2C 마켓의 자산 구분, 상승 및 하락률, 코인 명, 현재가 정렬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간편 로그인 기능과 시각적 편의성을 고려한 주야간 배경색 전환도 지원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장은 “UX와 UI 등 편의성을 높여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간편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앱 2.1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인기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