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13:53:31
기사수정

갖고 있기만 해도 혜택을 주는 거래소 코인이 있다는데요. 바로 오늘의 주인공 싱코코인입니다.


싱코코인은 암호화폐 거래소 체인비의 기축통화로 쓰입니다. 싱코코인을 보유하기만 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싱코코인으로 할 수 있는 일들을 살펴볼게요.



체인비는 IEO 거래소인데요. 싱코토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싱코토큰으로 체인비의 IEO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싱코코인으로 거래소 수수료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에어드랍 이벤트도 받을 수 있어요.


싱코코인은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모두가 시장에 내다 팔면? 가격 방어를 할 수 없겠죠. 그래서 체인비는 싱코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인 혜택을 줍니다. 싱코코인의 파운더 시스템과 서포터즈 시스템을 살펴볼게요!



파운더와 서포터즈는 싱코코인 보유량에 따라 신청 조건이 달라집니다. 파운더를 신청하려면 싱코코인 1000만 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파운더는 1인당 수익비율이 0.1%로 유지되죠. 서포터즈는 싱코코인 100만 개만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인당 수익비율이 0.005%인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하나의 체인비 계정으로 파운더와 서포터즈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예를 들어 내가 2200만 개의 싱코코인을 가지고 있다면 파운더 2개, 서포터즈 2개를 신청할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싱코코인의 빅홀더가 되면서 수익도 얻는 체인비 에이전시 제도도 있습니다. 체인비는 기본적으로 리워드형 거래소에요. 내가 체인비를 소개하고 소개 받은 사람이 체인비를 이용하면 최대 40%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싱코코인은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혜택이 풍성한 거래소 코인인데요. 사용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체인비의 철학이 싱코코인으로 꽃 피우길 기대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신상코인은 싱코코인이었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블록체인뉴스> 정세례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chainnews.co.kr/news/view.php?idx=33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