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5 18:17:06
  • 수정 2018-10-05 18:27:59
기사수정

▲ [출처: 에어프랑스 KML]



유럽 항공사 에어프랑스 KLM(Air France-KLM)은 윈딩트리(Winding Tree)와 여행 산업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개발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


에어프랑스 KLM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중개인을 줄여 공급업체에 더 이익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윈딩트리의 B2B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와 기업은 광범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여행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출처: 에어프랑스 KML]


소니아 배리어(Sonia Barrière) 에어프랑스 KLM의 전략 및 혁신 전무이사는 "여행의 미래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여행 경험을 보다 쉽고 개인화하는 솔루션을 고안하고 있다"며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고객, 기업, 신규고객을 위한 여행 산업 내 교류를 혁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페드로 앤더슨(Pedro Anderson) 윈딩트리 COO는 "소비자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에어프랑스 KLM의 노력에 동참하게 된 것"이라며 "블록체인 기술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혁신을 이루는 도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chainnews.co.kr/news/view.php?idx=256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튜브 바로가기 오른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