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13 15:28:29
  • 수정 2018-07-13 15:30:12
기사수정

▲ [출처: 사이트코인]



사이트코인(CyteCoin)이 올해 3분기 한국 진출을 추진 중이다.


사이트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ARVR 광고 플랫폼을 제안한 홍콩의 광고 회사다. VR 콘텐츠 광고 플랫폼 버추얼사이트(VirtualCyte)에서 로고와 3D객체, 태그라인, 배너 등을 객체에 삽입하는 객체 임베딩(embedding) 기술을 배경으로 콘텐츠 제작환경을 제공한다.


사이트코인은 중개자 없는 플랫폼을 통해 제작비를 합리적으로 해결하도록 설계했다. 검증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계약자에게 직접 보상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응용기술을 바탕으로 추구하는 서비스를 보다 빨리 론칭하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 [출처: 사이트코인]


사이트코인은 플랫폼의 기본 통화로 CTC를 사용한다. 이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할인된 가격에 지불 및 구입할 수 있다. 콘텐츠 제작자는 콘텐츠 제작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물에 대한 시청 유입 및 광고 성과에 대한 보상으로 CTC를 받는다. 광고 참가자는 콘텐츠에 참여해 CTC를 얻을 수 있으며 인플루언서는 광고 캠페인 홍보를 통해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관람객이 상점을 방문하거나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추가 보상을 제공해 오프라인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CTC는 ETH로 승인 지급되는 형식이며 현재까지 판매된 토큰 수는 총 3억 CTC다. 오는 15일까지 크라우드세일을 진행 중이며 하드캡은 1500만 달러로 지정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chainnews.co.kr/news/view.php?idx=17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튜브 바로가기 오른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