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빛소프트, 토큰스카이 도쿄에서 브릴라이트 소개
  • 한만혁 기자
  • 등록 2018-07-06 17:26:17
  • 수정 2018-07-09 17:03:33

기사수정

▲ [출처: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홍콩법인인 브릴라이트(Bryllite)의 김유라 대표가 지난 4~5일 일본 도쿄 벨사르 시오도메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8 토큰스카이 도쿄에 연사로 나서 자사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소개했다.


김 대표는 '브릴라이트가 만드는 미래'라는 주제 아래 ▲브릴라이트의 질문 ▲브릴라이트 플랫폼 개발 목적 ▲Why 한빛소프트? Why 브릴라이트? ▲브릴라이트가 만드는 미래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브릴라이트는 '게임 자산 소유주에는 왜 게이머가 포함되지 않았을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유저와 개발자, 게임사 모두가 윈-윈하는 생태계를 위해 게임 연결 플랫폼을 고안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 파트너들과 협업해 글로벌 게임 연결 대표 플랫폼이 되겠다"는 비전을 공유했다.


또한 "유저와 개발자, 게임사, 파트너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구축해 다양한 수익 모델을 만들 것"이라며 "참여자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해 글로벌 초연결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브릴라이트는 지난 6월 30일 브릴라이트 코인(BRC) 프리세일을 마쳤다. 이어 오는 7월 16일부터 일본금융청 인증 1호 암호화폐 교환사업자 쿼인의 거래소인 크립토스를 통해 퍼블릭세일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인기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