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블록체인의 미래 엿본다...블록체인아시아 1회 밋업, 4월 6일 개최 2018-03-27
김동호 firstblock@synco.media



'블록체인아시아 1회 밋업'이 오는 4월 6일 오후 6시30분부터 서울 강남 한화생명보험빌딩에서 열린다.


이날 밋업 행사는 GBIC, FBG, BLOCK72가 공동주관한다. 이번 밋업을 통해 무분별한 투자로 사회 이슈가 되고 세계적인 규제를 받고 있는 현재 블록체인 시장에서 이를 타파하기 위한 업체들의 노력과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GBIC 이신혜 한국대표는 “우리나라 투자자들은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관한 관심이 많지만 프로젝트의 비전과 개발자들을 만날 기회가 거의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밋업을 통해 투자자들이 개발자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밋업 참가업체들은 Aelf, Zilliqa, Data, Cortex, Libra, IoT Chain, EXIM, Origo, AiDOC까지 총 9개 팀이다.


Aelf는 높은 계산 능력과 트래픽 분리로 높은 상호 운용성을 가진 클라우드 컴퓨팅 블록체인 업체다. Zilliqa는 강력한 보안 기능과 높은 처리량을 보유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Data는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프로토콜이며, Cortex는 분산 AI자율 시스템을 자랑한다.


Libra는 신용도에 관련된 분산화 대출 시스템이고, IoT Chain은 높은 처리량과 간편한 내장시스템을 자랑한다. EXIM은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프라이버시 거래를 제공, AiDOC는 지능 메디컬 케어 프로젝트, Origo는 개인정보를 완전히 보호하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이다.


이번 블록체인아시아 밋업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일반인 및 투자자라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블록체인뉴스> 김동호 기자




많이 본 뉴스

행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