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업사이드, 토큰 결제 플랫폼 ‘크립토 마켓’ 오픈 한만혁 기자 2019-02-01 14:00:50


▲ [출처: 미탭스플러스]


미탭스플러스 자회사 블록체인 전문기업 업사이드는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업사이드(UPXIDE)에 토큰 결제 플랫폼인 ‘크립토 마켓’을 오픈했다.


크립토 마켓은 암호화폐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크립토 샵’과 거래소 보유자산으로 IEO에 참여할 수 있는 ‘토큰 세일’로 구성된다. 


크립토 샵의 경우 ‘암호화폐와 실물경제를 연결한다’라는 슬로건으로 개발돼 거래소 보유자산으로 모바일상품권 및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결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플러스코인(NPLC) 등으로 할 수 있고 향후 스테이블 코인을 비롯해 다양한 암호화폐를 추가할 예정이다. 단 업사이드 회원 중 레벨2 이상이라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크립토 마켓에는 총 15개 상품이 등록돼 있으며 5개 상품에 한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후 전자제품, 토큰 사전예약, 코인 직거래 등 다양한 상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백성철 업사이드 대표는 “크립토 마켓 오픈을 통해 업사이드가 추구하는 암호화폐의 실물경제 사용에 한 발 더 다가갈 것”이라며 “다양한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해 완벽한 토큰 결제 플랫폼을 구축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