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휴먼스넷, 기술 혁신 전문가 ‘천재원’ 한국 자문 임명 2019-01-31
한만혁 mh@blockchainnews.co.kr


▲ 천재원 레벨X 대표


전 세계 프리랜서 일자리를 한 곳에서 연결하려는 블록체인 기반 차세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플랫폼 휴먼스넷이 기술 혁신 전문가 천재원 레벨X 대표를 한국 자문으로 임명했다. 천 대표는 폭넓은 전문성과 식견을 바탕으로 회사와 개인을 기술 및 역량 기반으로 매칭하는 휴먼스넷에 자문을 제공할 예정이다.


휴먼스넷은 검색 프로세스가 오래 걸리고 복잡한 결제 시스템을 지닌 기존 서비스와 달리 인공지능을 통해 최적의 매칭을 제안한다. 또한 중개인이 없어 비싼 멤버십 비용과 높은 수수료를 낼 필요가 없다. 사용자들은 플랫폼 내에서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누기 때문에 개인정보도 보호된다. 


천 대표는 부산에 위치한 레벨X의 최고경영자로 스마트 시티 설계, 새로운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이끄는 기술 스타트업의 육성에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앙 정부와 자치 단체에 디지털 경제, 규제, 핀테크, 스마트시티 개발과 연구 개발에 대한 자문뿐 아니라 인사혁신처를 통해 정부 관계자의 글로벌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그는 “휴먼스넷은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을 활용한 세계 최대의 탈중앙화 된 P2P 네트워크로 혁신 기술에 최적화된 플랫폼”이라며 “미래 플랫폼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휴먼스넷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인 블라드 도브리닌(Vlad Dobrynin)은 “천 대표는 신기술이 개인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선구자적인 관점을 지니고 있다”고 소개하며 “한국 정부가 천 대표의 전문지식을 광범위하게 활용하는 것은 그의 지식, 이해와 통찰력이 얼마나 가치 있는지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